해외 웹사이트 트렌드(8월)

Blog

AUG16

해외 웹사이트 트렌드(8월)

TRANSACT PRO  >   금융기관 웹사이트(기업사이트, 페럴렉스)

 

· 상단비쥬얼에서 자동재생 동영상을 배경으로 깔아 사용자의 흥미유발 및 금융기관으로서 전문성 노출(동영상에 원, 삼각형이 거울이미지처럼 중첩형태로 시각적효과를 사용했고, 웹사이트의 아이덴티티를 형성 )

· 자동재생 동영상 배경 위에 레이어드된 퀵메뉴 아이콘이 사용자입장에서 잘 설계됨.(웹사이트의 방문 목적에 따라 빠르게 이용가능)

· 퀵메뉴 아이콘 스타일과 오버했을 때 움직이는 모션 동작에서 아이덴티티를 지속적으로 노출

· 메인에서 동영상 – 면 – 사진배경 – 면 – 화이트배경 – 면··· 식으로 정보별로 구분을 확실히하였고, 컨텐츠를 지루하지 않게 배열함

· 메인 및 서브컬러로 블루톤, 네이비톤을 사용하여 신뢰감 형성과 무게감있는 느낌을 전달

· 스크롤시 인포그래픽이 등장하는 모션이나, 마우스 오버시 나타나는 모션이 역동적이며 트렌디함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요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