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문화의날, 다함께 영화관!

Blog

JUL28

7월 문화의날, 다함께 영화관!

여름을 맞아 7월을 너무 더운 한달이였던 것 같아요. 이번 달도 고생한 메타브레인 직원들을 위해 칼같은 퇴근 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번 달은 두구두구두구···

다같이 영화를 보기로 했는데요, 마지막 주 수요일 영화 할인일에 맞춰 예매했답니다.

처음에는 스파이더맨을 보려고 했지만, 이미 보신 분도 계시고 영화 시간이 맞지 않아 군함도를 보기로 했습니다.

 

영화관 가기에 앞서 저녁을 간단히 먹기로 했는데요, 처음 계획은 치킨에 맥주였으나 영화 시간이 빠듯해서 요즘 핫한 햄버거!

바로 쉑쉑버거를 먹었습니다.

강남에 위치한 쉑쉑버거 매장에 방문했는데요, 들어가자마자 깜짝 놀랐답니다.(처음 와본 티 내지마!)

기존 햄버거 매장과 다른 분위기와 인테리어에 감동받았는데요, 브랜딩이 너무 잘되있어서 도대체 어느 회사에서 브랜딩을 해준건지 나중에 찾아봤습니다.

알고봤더니ㅎㅎㅎㅎ 뉴욕의 유명한 디자인 회사인 팬타그램에서 디자인을 해줬네요. ( https://www.pentagram.com/work/shake-shack )

도시 속 현대인을 타겟층으로, 어린이를 위한 햄버거가 아닌 현대인을 위한 햄버거로 잘 포지셔닝한 것 같네요.

 

아무튼 디자인 감상이 목적이 아니였으니 드디어 햄버거 시식을!!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다른 햄버거와 다르게 고기패티가 달랐어요. 부드러운 스테이크같은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비싼만큼 맛있었어요!

 

영화관에 들어가기 앞서 팝콘과 아메리카노, 오징어 등 간식을 구매하고 재밌게 영화관람했답니다.

끝난 후 이야기를 나눴는데 다들 재밌게 본 것 같았어요.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요….

 

아무튼 아직 안보신 분 있으시면 직접 보세요! 그래도 재밌는 영화였답니다!

 

 

 

 

by gs